(조세금융신문)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코드 9 시리즈 상품인 23.5˚와 S-Line이 출시 한 달 만에 20만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코드 9’은 신한카드가 2200만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해 유사한 소비성향을 가진 남녀 각각 9개 코드를 도출해 낸 상품 체계를 의미한다.
‘23.5˚’는 생활친화가맹점에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1% 적립, 버스/지하철 이용시 매일 200원 할인, 3개월 연속 이용에 따라 최대 0.5% 포인트 추가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Line’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0.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요식, 홈쇼핑, 해외 이용금액의 5% 할인, 신한금융그룹(은행/증권/생명)의 우대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드 9 시리즈 상품이 인기가 높은 비결은 빅데이터를 근거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특화 서비스로 구성했기 때문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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