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원하는 대로 선택·이용할 수 있는 ‘콤보(Combo)’ 서비스 가입고객이 10만명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콤보는 같은 해 12월 서비스가 가능한 카드를 신용카드 7종(하이포인트 계열상품, 빅플러스, 레이디, 러브, 2030, 심플, 큐브)과 체크카드 2종(러브, S-Choice)으로 확대했다.
서비스는 커피, 골프, 영화, 베이커리, 도너츠, 패밀리레스토랑, 편의점, 피자, 아이스크림 등 9개 품목으로 구성돼 그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는 ‘콤보 1’과 오토오아시스, 스피드메이트, 매드포갈릭,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중 개수 제한 없이 선택이 가능한 ‘콤보 2’로 나눠져 있다.
이같은 인기에 신한카드는 서비스 탑재 가능카드를 ‘23.5°’와 ‘S-Line’에도 확대키로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작년 3월 콤보 출시 이래 대상카드 확대와 함께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다"면서 “카드를 추가로 교체하지 않고도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플랫폼을 정착시켜 고객의 편리성을 증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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