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강원사장은 콜센터로 걸려온 한 고객의 누적 사용금액 및 한도 관련 상담전화를 직접 응대하며 조속한 조치와 제도개선을 약속했다.
우리카드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되는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취합하여 CCO(Chief Customer Officer, 최고고객책임자)를 중심으로 매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 고객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여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난 2월 금융소비자 권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의지를 다지는 ‘우리카드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을 선포하는 등 소비자보호 의식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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