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Code9(코드나인) 광고가 유튜브 업로드 26일 만에 조회수 14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흥미롭게 풀어내고 있다.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나는 것.
이를 통해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는 9단이며, 100%인 것 같은 순금의 금 함량이 실제로는 99.99%로 숫자 ‘9’가 완벽에 도전하는 숫자라는 걸 보여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Code9 시리즈 상품들이 2~30대 고객들의 니즈를 감안하여 개발된 만큼 소셜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해졌다”면서 “유튜브, SNS 상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2~30대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