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인터넷 홈페이지 상품 안내 체계를 개선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상품 분류 체계를 카드 특성에 따라 △신용카드 △프리미엄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공공/정부지원카드 △모바일카드의 6개 형태로 나눴다.
한글 상품 전용관을 신설해 ‘KB국민 훈·민·정·음카드’, ‘KB국민 가온·누리카드’ 등 한글 브랜드 상품에 대해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상품 메뉴와 카드발급 안내, 발급상황조회 등의 프로세스 메뉴를 분리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과 많이 이용하는 메뉴를 상단에 배치했다.
KB국민카드 상품기획부 이해정 부장은 “이번 개선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필요한 상품을 검색하고 편리하게 카드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홈페이지 개선에 이어 모바일 채널, 안내장 등도 고객 중심으로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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