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을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KB국민카드는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의 메인 화면을 고객의 이용 빈도가 높은 메뉴로 구성했다.
‘이용내역/명세서’ 조회 화면 역시 PC와 동일한 방식을 적용해 고객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카드신청’, ‘신속발급신청’, ‘간편신청’, ‘전화신청’ 등을 개설해 고객이 필요에 맞춰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KB국민카드 공희성 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숙한 PC환경과의 차이를 줄여 스마트폰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향상하고자 했다”면서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스탑 업무처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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