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hinhancard bigdata Academic Mentoring) 2014’는 ‘무한한 세계, 빅데이터에 눈떠라’라는 케치프레이즈와 함께 <실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빅데이터 활용>이란 주제로 각종 이론과 이를 적용한 프로젝트 수행방식으로 학습하게 된다.
교육은 서울대학교 빅데이터연구원 교수진과 신한카드 마케팅 전문가들이 AWS, LG전자, LG CNS, LF 등의 협조를 받아 데이터분석 방법론, 소셜 네트워크 분석기법, 빅데이터 플랫폼과 신기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약 80여명의 교육생을 모집하게 되며, 교육기간은 12월22일부터 24일까지이다. 교육대상은 오는 28일까지 지원을 받아 선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SAM 2014는 신한카드가 젊은 세대들에게 빅데이터라는 전문영역에서 멘토가 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대학생 대상 빅데이터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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