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오늘의 공감캘린더’, ‘따잔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 5월부터는 야근사연을 댓글로 달면 한화생명이 무상으로 택시를 제공해 귀가길을 돕는 돕는 ‘야근택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현재까지 8회 운영됐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만4천348명의 고객이 SNS를 통해 공유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의 팬이 되어 주신 10만명의 고객의 의견과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블로그 ‘라이프앤톡(www.lifentalk.com)’을 운영 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