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회의에서 알리안츠생명은 ‘국내 외국계 보험사 1위’의 목표 달성을 위해 4대 전략으로 ▲전년 대비 10% 성장 ▲변액∙보장성보험 판매비중 70% ▲13회차 유지율 80% ▲디지털화 등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고객접점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옴니채널화, 고객중심적 변액∙보장성보험 상품 개발, 발빠른 디지털화, 최적의 비용구조 설정 등을 실행한다는 계획이다.
알리안츠생명 이명재 사장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진 시스템으로 알아서 관리해주는 변액∙보장성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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