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DGB생명은 소비자보호 실천을 위한 정도영업 선포식을 가졌다. 아울러 전 임직원 모두 최고의 상품전문 지식으로 무장하며, 완전판매 프로세스 준수를 통한 불완전 판매를 일소하는 등 정도영업을 위한 교육과 제도를 대폭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오익환 사장은 “정도영업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지켜내는 일이야말로 DGB생명을 있게 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가장 올바른 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알고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특별 이벤트 코너를 통해 DGB금융지주 박인규 회장을 비롯한 DGB생명 임원들이 빨간 넥타이를 착용한 채 영업 현장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기(氣)가 팍팍!’ 동영상을 상영,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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