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캠페인은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은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유니버셜과 연금전환 등의 기능을 탑재한 상품이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상품뿐만 아니라 믿고 맡길 수 있어야 하므로 보험사의 신뢰도도 중요하다”며 “고객이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