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310/art_17410711668193_119d74.jpg)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넷마블이 올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소통 콘텐츠 ‘RF 진실게임 1부’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오는 3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제작됐다. 온라인 쇼케이스 이후 지난달 19일까지 공식 페이지 및 포럼 등을 통해 접수된 이용자 질문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RF 진실게임 1부’에서는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 홍광민 넷마블엔투 개발총괄PD, 이다행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출연해 사회자와 함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주요 질문으로는 ▲‘RF 온라인’ 원작 계승 여부 ▲종족 설정 ▲광산전쟁 콘텐츠 ▲향후 업데이트 방향 등이 다뤄졌으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심층적인 답변이 제공됐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용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사전등록자에게도 약 12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보상은 정식 론칭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시청자들에게는 인게임 쿠폰 2종이 추가 지급된다.
현재 ‘RF 온라인 넥스트’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인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RF 온라인 넥스트’는 2004년 출시 이후 글로벌 54개국에서 2000만명 이상의 이용자에게 사랑받아온 ‘RF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한 MMORPG 신작이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3개 국가 간의 대립과 전투가 펼쳐지며, ▲바이오 슈트 ▲비행 액션 ▲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 전략이 특징이다.
PC 및 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RF 온라인 넥스트’는 오는 3월 20일 정식 론칭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