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키트 600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삼성화재는 △급여의 1%를 기부하여 조성된 기금은 '드림펀드' △사회공헌 활동리더들은 '드림서포터' △부서별 지속 봉사활동은 '드림쉐어'로 명칭을 변경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우리의 꿈을 위한 나의 실천 활동을 의미하는 ‘드림아이’는 자원봉사 참여도 제고 및 나눔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17일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4 임직원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안전키트를 저소득가정 아동 600명에게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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