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이성락 사장을 비롯한 임원, 부서장 등 270여명이 올해 전략목표 ‘2015 변화의 시작, 체인지 투 밸류(Change to Value)’ 달성을 위한 세부추진과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보험 본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생보업계 스탠더드(Standard)’라는 중장기 비전을 위해 △회사가치 개선 △따뜻한금융 기반의 고객가치 극대화 △건강한 조직과 직장 조성을 통한 구성원 가치 극대화 등 ‘3대 중점추진과제’를 선정했다.
이밖에 각 영업채널의 대표지점장과 경영, 영업지원 그룹의 부서장이 패널로 참가해 본사와 현장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대토론회를 진행했다.
이성락 사장은 강평을 통해 “‘뉴 노멀(New Normal)시대’가 본격적으로 체감되는 현 시점에는 원칙에 충실하며, 가치 중심으로 변화를 추진해야한다”면서 “올해는 신한생명이 생보업계 스탠다드로 성장해 나가는 시작의 한 해로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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