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동안 LIG손보 가입 고객에게 담당 설계사(LC, LIG Consultant)가 직접 방문해 가입 상품의 보장내용 재설명, 실손보험 중복 가입 체크, 개인정보 업데이트 등을 진행하게 된다. 아울러 고객이 인지하지 못한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활동도 실시한다.
담당 LC의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미청구된 보험금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보상담당자와 통화하여 본인 명의 통장으로 지급 요청을 하기만 하면 된다.
LIG손보는 이번 캠페인이 끝나더라도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활동’은 계속한다는 방침이다.
LIG손보 개인영업총괄 최우영 전무는 “이번 캠페인의 본질은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을 바라보고 알려주는 것”이라며 “‘가가호호 캠페인’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실시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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