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블로그(http://www.heungkuklifeblog.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feheungkuk) 등이다.
흥국생명 소셜 미디어는 ‘인생을 예술처럼,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드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문화, 예술, 전시, 건강, 금융, 보험 등 예술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예술과 일상에 관련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흥국생명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일상과 예술에 대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흥국생명은 내달 17일까지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총 3천명에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물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