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은 이번 광고 컨셉을 홈쇼핑으로 선정, 유난희 씨를 통해 홈쇼핑 특유의 편안하지만 긴장감있는 구성을 표현했다.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은 계속받는 암보장 특약을 가입 시 최초 암에 걸린 후 암이 재발하거나 전이가 되어도 계속 보장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나생명 광고담당자는 “유난희 씨는 라이나생명의 대표 암보험 상품인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이 가진 장점을 정확하고 명쾌하게 소개해 줄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며 “유난희씨 특유의 호소력있고 똑부러지는 전달력이 상품 판매 신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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