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희망 서포터즈’ 5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리플렛, 팜플렛, 콜센터 점검 및 다이렉트 보험가입 프로세스, 매직카 서비스 점검 등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다. 또한 신상품 팜플렛 제작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LIG손보 고객지원담당 홍성준 상무는 “고객과의 진솔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자 ‘희망서포터즈 5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 “패널단이 들려줄 고객의 소리와 개선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라는 비전에 더욱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