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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일상로5G길’ 누적 방문객 40만 돌파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1일부터 두 달간 강남역 인근에서 운영한 5G 체험관 ‘일상로5G길’이 오는 31일 성황리에 종료된다고 29일 밝혔다.

 

일상로5G길은 실제 고객이 자주 접하는 일상적인 공간들을 감성적으로 연출하고 각 공간마다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U+ 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감성 체험 공간이다.

 

지난 4월 초 5G 단말기 출시와 함께 한층 진보된 통신기술이 생활에 가져올 뚜렷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U+ 5G 체험관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상권인 강남역 인근에 구축돼 약 두 달간 누적 방문객이 4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5G 핵심 타겟 고객인 2030 세대가 전체 방문객의 78%를 차지할 만큼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VR·AR부터 스포츠 및 공연 중계, 5G 게임까지 고객에게 5G 콘텐츠를 널리 전파하고 5G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그간 많은 기업과 다양한 단체들이 일상로5G길을 방문해 U+ 5G 서비스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부 부처 관계자를 비롯해 일본 도코모, 소프트뱅크, 미국 AT&T 등 해외 이동통신사, 삼성전자 등 장비업체 등 5G 서비스에 관심 있는 단체가 주를 이뤘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5G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시기에 일상과 접목한 체험관을 운영해 고객의 반응이 좋았다”며 “고객이 직접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를 마케팅 활동에 반영해 U+ 5G만의 차별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5G 시장에서 일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강남역 일상로5G길 외에도 연내 지속적으로 U+ 5G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이동형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U+ 5G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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