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한국세무사회(회장 구재이)는 오는 23일 세무사 회원들의 사무소 운영비 절감을 위해 운영하고 있던 기존 ‘세무사오피스몰’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 새롭게 단장한 ‘(가칭)세무사 종합쇼핑몰’(이하 ‘쇼핑몰’)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세무사종합쇼핑몰은 한국세무사회와 한국세무사회전산법인, 그리고 국내 사무용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드림디포가 공동으로 구축했으며, 세무사사무소는 물론 일반 사무실에서도 가장 많이 구매하는 복사용지(A4)를 국내 최저가로 상시공급하는 시그니처 사업을 하게 된다.
회원사무소 홍보를 위한 판촉물 제작도 새롭게 오픈하는 쇼핑몰에서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명브랜드관, 소형 생활가전, 리빙&주방용품, 간식&먹거리, 사무가구와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관 등 새로운 테마기획관을 신설하여 가전기기부터 생활용품,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 쇼핑몰 이용에 혜택과 흥미를 더했다.
쇼핑몰 메인페이지에는 회원들의 구매성향을 실시간으로 반영해서 회원사무소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나 최근 인기가 많은 제품을 모아서 특가나 기획전 형태로 구성하여 쉽고 빠르게 최적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무사종합쇼핑몰에서 구매하게 되면 구매한 금액의 1%를 상시 리워드로 적립해주며, 세무사Day를 새롭게 신설해 매월 세무사 초성(ㅅㅁㅅ)에 해당하는 날에는 매일 한 가지씩 특정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하는 등 세무사 등 회원에게는 파격적이고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세무사종합쇼핑몰 오픈에 맞춰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우선 ▲밀크 복사용지(A4)를 10박스 이상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고, 놀랍게도 ▲볼펜 한 자루까지 무료배송 혜택을 부여한다. 아울러 ▲‘구매왕 챌린지’를 통해 연말까지 누적 금액 상위 3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겐 쇼핑적립금 5천 포인트를 증정하고 신규회원을 추천한 세무사도 5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쇼핑몰의 이용도 간편하다. 새롭게 오픈하는 쇼핑몰은 기존 쇼핑몰을 이용하던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세무사 전용 어플인 맘모스를 통해 모바일로도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세무사는 물론 직원과 세무업무를 위탁하는 거래처까지 이용할 수 있게 하여 세무사혜택과 동일하게 직원과 거래처도 누릴 수 있다.
한국세무사회 구재이 회장은 쇼핑몰 오픈과 관련해 “그동안 단편적인 사무용품 구매나 별도의 공동구매로 인해 회원들이 저렴한 혜택을 보지 못하고 수익도 공익재단에 임의로 들어가던 것을 세무사회가 2배 높여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면서 “회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복사용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최저가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세무사종합쇼핑몰 운영에 따른 혜택이 모두 회원에게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년 세무사사무소의 전산환경 개선과 사무소 운영비 절감을 위해 실시했던‘컴퓨터 및 사무기기 공동구매’ 행사도 오는 23일 오픈일에 맞춰‘세무사 회원을 위한 Mega Sale’로 진행된다. 이번 Mega Sale 행사에는 다양한 삼성전자 PC와 프린터, 사무용품 외에도 TV,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무선주전자 등 가전제품과 세라젬 의료기기, 침구세트, 문서세단기, 천공기, 침구세트, 주방용품 등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주목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