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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 포레나 디자인 차별화로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에 나서

올해 포레나 천안두정 등 총 6개 단지에 적용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한화건설이 올해 ‘포레나 익스테리어(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단지들을 바탕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통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천안두정'을 시작으로 올해 입주하는 총 6개 단지에 자사가 개발한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지난 2020년 7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한 디자인 개발을 완료하고 향후 분양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화건설은 “독창적인 가치와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를 담은 디자인 개발을 통해 외관부터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하고 포레나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적용된 아파트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같이 디자인 적용을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 디자인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과 게이트 디자인 ‘포레나 페이스’, 저층부 및 동 출입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 출입구, 건물 입면 등 모든 외관 요소들이 연결되면서 확장되도록 고안했다.

 

올해 3월 입주한 '포레나 천안두정(1067세대)'은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두정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달에는 ‘포레나 인천미추홀’ 864세대와 ‘포레나 부산덕천’ 636세대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총 1881세대 대단지인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와 1128세대 ‘포레나 루원시티’도 입주를 기다리고 있다.

 

한화건설 윤용상 건축사업본부장은 “포레나 단지들의 입주가 이뤄지면서 익스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 및 상품 개발을 통해 포레나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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