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황금돼지해 작심365일, 목표달성 이벤트’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 ‘NH올원해봄적금’에 가입하고 ‘해봄하기 목표’와 금액을 설정한 후 설정금액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NH올원해봄적금’은 금연, 다이어트 등 설정한 목표를 성공할 때마다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매회 1000원 이상 원단위로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금상품이다.
농협은행은 이벤트 고객 대상 중 총 1001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25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0돈을 제공할 예정이다. 1000명에게는 고객이 응모 시 등록한 해봄하기 설정금액 1회분에 해당하는 현금(NH올원해봄적금 계좌로 입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원뱅크의 ‘NH올원해봄적금’ 가입 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허옥남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