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8시20분께부터 50분째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25일 우리은행 관계자는 본지 취재진에 “문제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지연되면서 소비자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8시20분께부터 50분째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25일 우리은행 관계자는 본지 취재진에 “문제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지연되면서 소비자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