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레저 세일 페스타’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야외 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이번 페어기간동안 스포츠 메인페이지에서 혼마골프, 뮬라웨어, 블랙야크, 멜킨 브랜드와 같은 인기 스포츠, 레저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고객들은 골프, 낚시, 수영/수상스포츠, 구기/라켓, 스포츠신발, 스포츠의류, 스포츠잡화 등 총 12개의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페스타 기간 내 매주 화요일 새롭게 바뀌는 총 24가지의 쿠팡 추천 아이템을 기간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특별가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스포츠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이번 세일 페스타를 통해 대표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즐겁고 건강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