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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기프트 펀딩' 캠페인 실시…'분할결제로 실용성 강화'

삼성닷컴서 제품 선택 후 기프트 펀딩 참여 링크 공유시 지인들 참여 가능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삼성전자는 16일부터 축하가 필요한 순간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Gift Fund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측은 “작년 선보였던 예비 신혼부부 대상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이어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삼성 기프트 펀딩’을 선보인다”며 “결혼과 이사는 물론 생일, 졸업·입학 등 의미 있는 기념일에 나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삼성닷컴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뒤 메시지 카드와 함께 기프트 펀딩 참여 링크를 주변에 공유하면 지인들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축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캠페인을 통해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뿐 아니라 인기 캐릭터 ‘오늘의짤, 빵빵이, 잔망루피’ 등과 협업한 특별 메시지 카드도 출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기프트 펀딩을 위해 삼성닷컴에 분할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분할결제 시스템으로 결제 금액을 나눠서 결제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결제 금액을 나누거나 본인이 가진 여러개의 카드로 나눠서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은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선물을 주고 받길 원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반영했다”며 “기프트 펀딩으로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방식으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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