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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관왕 달성

공감콘텐츠 종합대상,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 수상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대우건설이 지난 17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개최된 제14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공감콘텐츠 종합대상과 함께 건설·아파트 브랜드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서울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모니터링, 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걸쳐 고객과의 소통에 성과를 기록한 기업과 정부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최초 수상했고, 2012년 이래 10년 연속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에는 건설업계에서는 최초로 공감콘텐츠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우건설은 유튜브 및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왔다. 유튜브 채널로는 ‘푸르지오 라이프’와 대우건설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이 앞장서는 ‘정대우가 간다’가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시하며, 고객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고민한다"라며 "그 결과물을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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